완연한 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그러나 아직은 일교차가 있고, 비가 내리는 등 변덕스런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건강관리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런 시기에 심신을 관리하기 위한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서 슈퍼푸드를 찾고 있는데, 슈퍼푸드로 일컬어지는 많은 식품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비폴렌(Bee Pollen)`이다.
꿀벌 화분이라 불리기도 하는데,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미세한 꽃가루를 뭉쳐서 만드는 작은 덩어리가 바로 그것이다. 예로부터 신비의 영약으로 잘 알려진 바 있는 로얄젤리의 주성분으로 벌의 성장에 꼭 필요한 고단위 영양제다.
어떤 화학적 제조공정 없이 꿀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 100% 자연에서 온 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 꿀벌은 화분을 모으기 위해 많은 비행을 하는데 무려 지구 한 바퀴에 달하는 거리를 비행한다고 한다. 이런 꿀벌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가득 담긴 비폴렌은 현대인의 건강유지를 위한 착한 영양제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메이준생활건강에서는 `메이준뉴트리 퓨어 비폴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어 비폴렌`은 오랜 양봉의 역사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스페인산으로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또한, 특유의 향이 없고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 6일 22시 40분, N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