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29일부터 가정의 달 쇼핑몰 세일과 맥주&막걸리 축제를 연다.
원마운트몰은 의류·잡화·식음 등 45개 매장이 참여하는 봄 맞이 단독 세일을 시작한다. ZARA, MASSIMO DUTTI, BERSHKA, PULL&BEAR 등은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준다.
남성 의류 ZIOZIA와 여성 의류 ANSICH는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한다. 잡화 브랜드 ALDO, 찰스앤키스는 최대 반값 세일한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은 토이&완구브랜드 토이사파리에서는 `킥보드대전`을 열어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킥보드를 파격 할인 판매한다. 5월 중 매주 금요일에는 `프라이데이나이트마켓`도 열어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과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상품들을 판매한다.
5월 10일까지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도 1매씩 증정한다.
이벤트광장에서는 맥주축제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원마운트 수제 맥주 전문점 `THE TABLE` 매장 오픈 기념으로 특별히 5월 1일까지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맥주 1000잔을 잔 당 500원에 제공한다.
카페거리(노천광장)에서는 낮부터 막걸리축제가 열린다. 전국 50여 종의 유명 막걸리를 전시 및 판매하는 부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들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서울 광장시장에서 이름 난 `순이네빈대떡`을 비롯해 `보승족발` `봉평메밀묵` 등 이름난 안주거리들도 선보인다.
다채로운 문화 공연도 쇼핑몰 곳곳에서 펼쳐진다. 주말 오후 2시(주중 오후 7시)부터 난타, 마술 등 이벤트 공연이 펼쳐지고, 가족끼리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인디밴드의 거리 음악 공연도 무료로 선보여 가족과 함께하는 마실 장소로도 적격이다.
원마운트 쇼핑몰 봄 세일과 맥주&막걸리축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