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바피가 썸머 슈트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 신제품은 활동량이 많은 봄·여름철 쿨 비즈룩에 적합하도록 쿨 맥스 원단을 사용하여 신체로부터 흡수한 땀을 빠르게 건조시킴으로써 쾌적함을 유지하고, 가벼운 중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다크 네이비부터 쿨 블루에 이르는 블루톤을 다각적으로 사용한 세련된 컬러감은 시각적인 청량감을 더해주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다고 합니다.
Gc워치가 Firework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Firework 컬렉션은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컬러감으로 여성의 손목에 화사함을 선사한다고하는데요. 다이얼을 감싸고 있는 베젤 속 우아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는 시계의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한 개성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컬렉션의 매끄러운 라운드 스타일은 여성스러움과 세련미를 고조시키고 고품격 스위스 메이드의 정교한 무브먼트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레이양이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에 입점했습니다. 그레이양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2014년 런칭 후젊은 층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레이어드 하기 좋은 실용적인 베스트, 터틀넥, 와이드 팬츠 등이 주력 상품으로 시즌 별 색다른 컨셉과 트렌드 컬러를 활용해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과플리츠, 스모킹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 및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87MM_SEOUL이 87_HA
LF T를 출시합니다. 87_HALF T는 그들의 시그니처 로고로 심플하면서도 센스 있는 디자인과 옐로우 그린, 스카이 블루, 핑크, 화이트 등 화창한 날씨와 어울리는 네 가지 컬러로 구성하여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S,M,L 3가지 사이즈로 출시 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데님 팬츠, 치노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려 편안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