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5.07

  • 4.71
  • 0.19%
코스닥

693.60

  • 0.45
  • 0.06%
1/3

이민호, 굿베이스 브랜드 모델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GC인삼공사는 자연소재 브랜드인 굿베이스 모델로 한류스타 이민호를 선정 해 오는 4월 말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관장 패밀리 브랜드이자 아로니아, 석류, 배 등 다양한 자연소재를 KGC인삼공사의 290여가지 엄격한 품질관리로 담아 낸 굿베이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를 모델로 선정 해 TV CF, 프로모션, 팬 사인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영화 ‘바운티 헌터스’에서 주연을 맡은 한류스타 이민호는 굿베이스의 첫 촬영인 스튜디오 인쇄 촬영에서도 건강한 신뢰감을 잘 표현하며 굿베이스의 브랜드 이미지인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조화를 이루었다.

이민호는 TV CF 촬영에서도 굿베이스의 품질을 기반으로 한 신뢰감과 건강함을 초록의 자연의 이미지와 함께 표현하였다.

한편, 이민호가 등장하는 굿베이스 광고는 4월 말부터 공개되며, 바이럴 영상, 메이킹 필름 등의 여러가지 제작물을 통해 백화점, 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