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블루투스 오디오 `h.ear(히어)` 시리즈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광고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길 원하는 20대의 `음악 감성`과 이에 부합하는 신제품 h.ear 시리즈를 표현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광고는 벚꽃 배경 아래 `h.ear` 제품과 함께 음악에 빠져든 소녀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특히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보르도 핑크 색상의 `h.ear` 시리즈로 음악을 감상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음악을 들어요`라는 `h.ear` 시리즈의 키 메시지를 담아냈다네요.
소니코리아는 미러리스 카메라 전 기종에 호환이 가능한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 ‘SEL70300G’와 ‘SEL50F18F’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로써 추후 출시 예정인 G마스터 렌즈 SEL70200GM을 포함하여 총 37종의 E마운트 렌즈를 갖추며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네요. SEL70300G(FE 70-300mm F4.5-F5.6 G OSS)는 풀프레임 바디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E마운트 렌즈 최초로 300mm까지의 초점거리를 지원하는 망원 줌 렌즈이라네요. APS-C 타입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한 SEL70300G는 최상의 광학기술을 적용하여 줌 전 구간에 걸쳐 높은 해상력을 구현한다고 합니다. 동시에 동급 대비 최고 90cm의 최소 초점거리와 0.31배의 최대촬영배율, 광학식 흔들림 보정 기능(OSS, Optical SteadyShot)을 장착하고 있어 망원에서도 선명한 풍경, 인물 및 접사 촬영이 가능하다네요. SEL70300G는 특히, 해상력 및 명암비를 위해 비구면렌즈 4매, ED렌즈 2매 등 특수렌즈를 포함한 13군 16매의 구성으로 수차 및 왜곡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나노 AR 코팅을 적용하여 플레어 및 고스트를 효율적으로 억제하여 망원 줌 촬영 및 근접 초점 촬영 시 G렌즈 특유의 아름다운 배경 흐림 및 보케(bokeh)를 실현한다네요.
KT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20일 서울 중구 그랜드앰버서더호텔에서 ‘올레tv 드림웍스 채널 출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이날 행사에서 KT는 IPTV 서비스인 올레tv와 모바일TV 서비스인 올레tv모바일에서 실시간 ‘드림웍스 채널’을 5월 3일부터 단독 제공한다고 밝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