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뷰티바이블` 게스트로 출연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내일(16일) 방송되는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 3회에서 셀러브리티의 하루를 담은 코너 ‘뷰티 앤 더 시티’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정선아의 하루 뷰티스케줄에 따른 ‘꿀팁’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뷰티바이블`은 5개의 코너로 이루어진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정수만을 뽑아 큐레이팅한 뷰티비법과 생활밀착형 뷰티정보를 제공한다. 그 중 ‘뷰티 앤 더 시티’코너는 워너비 스타들의 뷰티스케줄을 밀착취재하는 한편, 그들의 시크릿 비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뮤지컬 `위키드`, `데스노트` 등을 통해 뮤지컬계 디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공개할 뷰티 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는 상황. 정선아는 3회 `뷰티 앤 더 시티`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해 일상 속 뷰티톡스 팁을 전할 예정이다.
정선아는 자신의 싱글하우스에서 직접 셀프 메이크업 팁과 알찬 뷰티아이템들을 공개하는가 하면, 실제 본인이 꾸준히 해오고 있는 건강한 디톡스 노하우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너뷰티를 통해 건강하게 예뻐지는 꿀팁까지 전하는 등 뮤지컬계 워너비 스타다운 ‘뷰티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선아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뷰티바이블 2016 S/S`는 1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