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는 자사의 토익스피킹·오픽 레벨별 전 교재가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는 크게 입문 수험생을 위한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스타트’,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Level 7·8, 시험 전 최종 마무리 학습에 유용한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12회)’로 나뉜다.
모두 2015년에 추가된 신유형을 반영한 최신 교재로 파트별 핵심 출제 포인트와 모범답안, 실전문제들을 다양하게 수록하고 있다. 따라서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빠르게 끝내고 싶은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오픽 교재는 입문서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Start(Intermediate 공략), IH/AL 등급을 목표로 하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Advanced 공략)’으로 나뉜다. 해당 교재들은 인터뷰 형식인 오픽 시험에 맞게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Background Survey 항목을 바탕으로, 빈출 주제와 돌발 주제, 이에 대한 모범 답안 등을 수록했다.
아울러 해커스는 스피킹 전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토스/오픽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해커스인강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으로 실전감각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