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볕에 야외로 나들이를 나가는 이들이 늘었다. 이때 봄나들이의 설레는 마음을 고조시키기 위해선 센스있는 나들이 패션을 연출하는 것이 관건일 터. 특히 산뜻한 봄 나들이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다. 이에 봄에 어울리는 핑크와 블루 컬러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 지수와 행복 지수를 동시에 높여줄 봄 나들이 선글라스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핑크 컬러 선글라스로 화사하고 걸리시한 스타일!
봄 같이 화사한 매력을 뽐내고 싶은 여성들에겐 핑크 컬러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캣츠 아이 골드 프레임에 투명한 연핑크 뿔테가 매력적인 디셈버스페이스 선글라스는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반 미러 처리된 다크 그린 그라데이션 컬러 렌즈가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함까지 더해준다.
유광의 핑크 컬러 프레임과 핑크 미러 렌즈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도 봄 패션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경쾌한 느낌의 투명 핑크 프레임과 골드 템플이 조화를 이룬 디셈버스페이스 미러 선글라스는 세련되면서 걸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이와 같이 핑크 컬러 선글라스를 선택했다면 유사한 컬러의 의상과 아이템으로 걸리시함을 배가시키는 것이 방법이다.
▲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 원한다면, 블루 컬러 선글라스가 정답!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블루 선글라스를 착용해보자. 네이비 컬러의볼드한 반 뿔테 프레임이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셈버스페이스 선글라스는 화려한 듯 모던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깔끔한 라운드 디자인의 블루 미러 렌즈가 부담스럽지 않아 캐주얼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좀 더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원형 선글라스를 선택해보는 것이 어떨까. 실버 프레임에 덧대진 연한 블루 컬러 뿔테가 유니크한 디셈버스페이스 선글라스는 독특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선글라스 렌즈 전면에 더해진 육각형 디테일이 한층 더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강조한다. 특별한 컬러감의 선글라스를 선택했을 땐 모노톤의 의상으로 스타일에 균형을 맞춰 주는 것이 요령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