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합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비오템의 대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소량만 발라도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줘 수분 빛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버버리가
남성 스킨 케어 제품을 출시합니다. 모이스춰 라이저는 알로에 베라를 포함한 수분 성분으로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라고 하는데요. 세안 또는 면도 후에 발라주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더해준다고 합니다. 오일은 가벼운 질감의 끈적임 없는 포뮬라의 오일로, 천연 참깨, 조조바 그리고 아르간 오일 성분이 수염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하는데요. 오일에 담긴 미스터 버버리의 향이 은은하게 오래도록 지속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총 5가지 남성 스킨 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모레퍼시픽가 프레시팝을 론칭합니다. 프레시팝의 시작은, 기존 두피 민감자를 위한 단순 저자극 기능의 헤어 케어 제품을 넘어 두피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 관리에 대한 욕구와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서 비롯되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헤어에 슈퍼푸드의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의미로 신선함을 선사한다는 뜻과 에너지가 터지는 경쾌한 어감의 팝이 합쳐져 브랜드 이름이 완성되었으며, 그 이름 자체에서 느껴지는 밝고 즐거운 경험, 궁극적으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씨엘포가 리바이탈라이징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리바이탈라이징 라인은 다양한 미백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 투명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기 때문에 한층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어 고객들이 겨울 동안 칙칙해진 피부개선을 위해 봄에 가장 많이 찾는 대표적인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레몬수를 80% 함유한 리바이탈라이징 앰플은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미백 주름 2중기능성 화이트닝 앰플로서 토마토 캘러스배양 추출물 및 다양한 식물성 브라이트닝 성분들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리바이탈라이징 라인의 대표 제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