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건설사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브랜드타운 조성에 지역 건설사까지 확대되고 있다. 주요 택지개발지구를 중심으로 물량을 쏟아내면서 지역 대표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트리플힐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97번지 일원에 `트리플힐스` 단독주택단지를 분양했다. 모두 완판된 이 현장은 약 6만 2990㎡ 부지에 5개 단지 약 200필지로 구성된다. 1차부터 5차까지 대규모 트리플힐스 타운을 이루게 되는 랜드마크 단지다.
이처럼 한 지역 내에서 동일 브랜드의 단독주택단지가 밀집할 경우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게 업계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건설사의 경우 지역 내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대형 건설사 못지 않은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특히 지역 내 선도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경우 수요자 선호도가 높아 주택 거래가 활발하고 집값도 높게 형성되는 장점이 있다.
`완판 바람`을 일으킨 흥덕 트리플힐스는 유명 건축디자이너가 참여하는 등 일반 단독주택에서 볼 수 없었던 럭셔리함과 편리성을 갖춘 프리미엄 단독주택단지이다. 트리플힐스만의 유니크한 평형과 디자인 등 기존 단독주택단지와는 차별화된 요소들을 고루 갖추며 고급 주거문화를 선도해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서 인기를 끌었떤 단독주택단지를 통해 상품성 등은 이미 검증된 트리플힐스가 지난 1일 오픈한 `동백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를 분양 중이다. 185~307㎡(구 56~93평) 36가구가 공급된다. 다락방을 갖춘 타입을 비롯해 총 세 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설계와 시공은 단독주택 건설업체인 `홈포인트 코리아`가 맡았으며 수요자 취향에 따라 공간 일부를 바꿀 수 있다.
이 단지는 마성나들목(IC) 접속도로(개통 예정)를 통해 경부,영동,용서 고속도로로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차량으로 분당~동백고속화도로를 지나면 분당신도시까지 10분대, 서울 강남까진 30분대에 닿는다. 인근 에버라인 어정역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동백지구 중심상업지구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아울렛쇼핑몰, 호수공원, 석성산, 동백 세브란스 병원(개원 예정)등이 위치해 있고 백현초,중,고 등은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동백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는 필지와 단독주택이 함께 분양된다. 다락방 포함한 2.5층 56평형 단독주택이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4억 9000만원 후반대로 책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