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라이프 스타일 쥬얼리 브랜드 `브릴리브(Brilliv)`가 29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31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2016 S/S 컬렉션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인 브릴리브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뉴욕 맨해튼 도시의 빛과 컬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국내 쥬얼리 브랜드입니다. 브릴리브는 맨하탄 헨지의 장면을 담은 반지, 브룩클린 브릿지 교각라인을 형상화한 팔찌, 뉴욕 메트로맵에서 모티브를 얻은 귀걸이 등 뉴욕 감성을 액세서리 메인 모티브로 삼았습니다. 또한, SS라인은 다양한 레이어드나 믹스매치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격인 제품 구성이 특징입니다.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저소득층 환아들을 돕기 위한 자선바자회를 4월부터 약 두 달간 진행합니다. 이번 기부행사는 에르고베이비 오가닉 캐리어 키티버니포니를 디밤비몰과 롯데닷컴에서 50%의 파격적인 특가로 할인판매하고, 아기띠 판매 한 개당 1만원씩 적립해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기부하는 자선바자회 행사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자 전원에게 다가올 여름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이비머핀 쿨시트를 증정하고 포토상품평 작성자 100% 전원에게 아기띠 침받이패드 혹은 키티버니포니 가제 손수건을 줍니다. 또한, 베스트 포토후기 작성자 100명을 추첨해 유모차 쿨시트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현대적인 디자인과 우아함을 갖춘 것뿐 아니라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퓨어 컬렉션(PURE Collection)’ 액세서리를 선보입니다. 네스프레소는 스위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BIG-GAME’과 협업하여 최상급 자기에 현대적 감각을 결합시킨 ‘퓨어 컬렉션’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부터 룽고, 카푸치노, 머그까지 4종류 잔의 두께를 최적의 온도와 크레마를 유지하기 위해 각 커피의 양에 맞게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4월 한달 간 총 6종 제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