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반기 인.적성시험 및 면접 대비 안성맞춤!
- 4월 3일(일)까지 추가접수 진행!
`TESAT(테샛)`은 한국경제신문에서 개발한 경제이해력검정시험으로 취업면접 및 인.적성시험을 앞둔 취업 준비생, 상경계 대학 졸업요건으로 테샛 점수가 필요한 대학생 또는 상경대학 진학 및 수능을 앞둔 고등학생에게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취업/입시에 강한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에서는 최현성 강사와 함께 5월에 개최될 34회 시험을 앞두고 현장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아직 접수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늘4월 3일(일)까지 2주간 추가 접수를 진행한다. 지난 3월 13일(일) 개강한 이번 강좌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씩 총 12회 진행되며 수강료는 30만원이다. 오리엔테이션 및 수강생들의 예.복습을 돕기 위해 16만원 상당의 온라인교육을 지원하여 추가 접수한 학생들의 선행학습 그리고 시험일까지 보충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전 수강생에게는 교재 및 34회 테샛 시험 응시료(3만원) 전액을 지원한다.
금융아카데미 관계자는 `테샛의 고득점 취득 비결은 시사파트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경제신문에 이슈가 된 내용으로 강의되는 이번 교육은 바쁜 수험생들에게 단기간 원하는 등급을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 및 수강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와우파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