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5

뷰티 브랜드 14일동안, 매거진 'THE GRAM' 창간호 발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로페셔널 뷰티 그룹 ㈜14일동안(대표 최유미 이하 14일동안)이 타블로이드 매거진 `THE GRAM` 창간호를 발간했다.

2005년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 토탈케어시스템을 도입해 뷰티 브랜드로 성장한 14일동안은 이번 매거진 출간을 통해 14일동안만의 체계인 임상 경험과 실무 노하우로 축적된 다이어트 정보의 공유는 물론, 더 많은 고객들과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거진 `THE GRAM`의 그램은 질량의 단위로 다이어트 시 체중 및 체지방 감량에서 1g의 수치도 사소하게 생각하지 않는 14일동안의 서비스 철학을 내포하고 있다.

이렇듯 14일동안의 작은 마음과 희망으로 1g 하나 하나가 모이고 쌓여 큰마음이 되고 나아가 큰 희망이 되도록 진취적인 변화,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는 의지와 함께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 공유를 통한 윤택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발간됐다.

14일동은 창립 11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10년 간의 발자취를 되돌아 보고 앞으로 10년에 대한 새로운 도약의 첫 발돋움으로 론칭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에 메말라 있는 감성을 일깨우며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공감 나눔의 기회로 생각하고 있다.

건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발행된 매거진 `THE GRAM`은 14일동안 전국 20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