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생존모드24h’를 업데이트하고 배우 고준희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신규 게임모드 ‘생존모드24h’는 기존 광활한 맵에서 32명이 동시에 접속해 경쟁하는 ‘생존모드’와 달리 아파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맵 ‘시범단지’를 배경으로 최대 16명이 접속해 건물 내부 등 좁은 공간에서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넥슨은 서든어택 모델 발탁으로 화제가 된 할리우드 톱스타 ‘클로이 모레츠’의 캐릭터를 출시하고, 캐릭터 제작 에피소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최신 캐릭터 기능이 모두 포함된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는 ‘클로이 댄스’, ‘안아주기’, ‘클로이의 분노’ 등 3종의 감정표현 기능과 함께 한국어와 영어로 더빙된 ‘클로이 모레츠’의 실제 보이스를 지원합니다.
넥슨은 게임모드 ‘생존모드24h’와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4월 7일까지 ‘생존모드24h’ 플레이 횟수 및 특정 맵 숙련도 레벨 달성 시 ‘G18 Black(30일)’ 및 ‘생존 보급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플레이 중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퍼즐 조각’ 4개를 모을 시 ‘G18 Black(30일)’과 믹스해 ‘G18 Rifle SAKURA(A)(30일)’ 소총을 획득할 수 있는 믹스 재료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또 31일까지 ‘클로이 모레츠’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1000명(선착순)에게 ‘클로이 모레츠
유니크 캐릭터세트(30일)’를 지급하며, 이 중 500명을 추첨해 ‘클로이 모레츠’ 마우스 패드를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