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의리남’ 최승재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이태환이 앞태부터 뒤태까지 완벽한 ‘비율깡패’의 면모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돌아와요 아저씨` 촬영에 한창인 이태환의 모습이 담겼다. 이태환은 유니폼을 입고 있는 뒤태, 올 블랙 수트를 입고 서있는 앞모습까지, 의상에 상관 없이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데뷔 전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신인 모델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모델 출신답게 서 있기만 해도 화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다부진 몸매와 넓은 어깨가 과묵한 ‘의리남’ 최승재 캐릭터에 더욱 힘을 실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태환의 ‘비율깡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뒷모습도 앞모습도 완벽하다”, “이태환 역시 모델 출신답다”, “비율 의리의리 하다”,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화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환은 극중 한기탁(김수로)의 그림자 같은 오른팔 최승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기탁과는 브로맨스를, 홍난(오연서)과는 티격태격 하면서도 서로를 생각하는 ‘의로맨스’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의리남’ 이태환이 출연 하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