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4.09

  • 29.70
  • 1.15%
코스닥

735.34

  • 2.85
  • 0.39%
1/3

뷰티비 소희 10일 명동서 팬들과 만남… 100만뷰 공약이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배우 안소희가 런칭한 “소희 뷰티비” 채널이 온에어 5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공약이행에 나선다.

‘뷰티비’는 소희가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본인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채널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픈 당일 영상 뷰수가 3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소희는 “100만 뷰 달성 시 직접 고른 뷰티 아이템을 들고 시청자들을 만나러 가겠다”는 공약을 전한 바 있다. 그리고 이후 5일만에 100만뷰를 달성하자 지난 3월 7일, “공약을 실천하겠다.”고 전격 밝혀 소희가 언제 어떻게 시청자들을 만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소희가 시청자와 직접 약속한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3월 10일 오전 11시,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 ‘VDL 메탈 쿠션 팝업스토어’에서 소희가 직접 고른 아이템 100개를 나누어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소희 하루 빨리 보고 싶다”, “소희 진짜 시청자 만나나?”, “소희를 실제로 볼 수 있다면 휴가도 감행할 것” 등 소희의 공약실천 소식을 접한 뒤,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3월 신제품)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