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ro-chic (엔트로 쉬크)를 표방하는 쥬얼리 브랜드 러브캣 비쥬 (LOVCAT BIJOUX)에서 배우 이성경을 이번 2016 S/S 시즌 러브캣 비쥬 뮤즈로 발탁,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러브캣 비쥬 관계자는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부터 절찬리에 방영중인 <치즈인더트랩>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을 뿐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감각으로 2030 여성들에게 신선하게 주목 받는 이성경이야말로 브랜드에 어울리는 뮤즈“라며,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에 시즌 무드인 페미닌함까지 가미된 러브캣 비쥬 SS 컬렉션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해 뮤즈로 발탁하였다”고 전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원석의 컬러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쥬얼리를 매치한 이성경은 이번 촬영 내내 모델 출신답게 시크한 무드에서부터 시즌에 어울리는 페미닌한 무드까지 이번 16 S/S 시즌 컬렉션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 현장 관계자 모두를 감탄시켰다.
프렌치 시크에서부터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무드까지 과거와 현재, 여기에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파리의 감성을 전개하는 이번 16 S/S 시즌, 러브캣 비쥬는 뉴 뮤즈인 ‘이성경’과 함께 러브캣 비쥬 감성을 바탕으로 한 프렌치 시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