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2015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가누다 베개를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인 서울 척병원에서 체험 및 상담,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서울척병원은 강북지역에서 유일하게 보건복지부가 인증한 2개의 의료인증을 모두 받은 병원으로 5년 연속 척추전문병원 인증을 받았으며, 인증 의료기관으로 지정된 척추-관절 병원이다.
최근에는 서울척병원과 의정부 서울척병원, 노원척의원이 개원 10주년을 맞아 통합브랜드 선포 및 HI(Hospital Identity) 교체를 단행했다. 개원 10주년을 맞아 HI교체 및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서울척병원`으로 통합하여 출범하였다. 또한 `진실한 치료를 서비스하는 병원`이라는 의료철학을 공유하는 한편, 지역사회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세상의 행복 총량 늘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가누다 베개는 2013년 8월에
CJ오쇼핑에 첫 런칭하여 수많은 완판행렬을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화제의 제품이다. 가누다는 스테디셀러라는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신제품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은 결과 지난해 G-FAIR KOREA에 참가하여 정형베개 CV4 골드라벨 라르고, 정형베개 CV4 골드라벨 아다지오, CV4 키즈베개, 목베개인 슬림, 코지, 릴렉스 등을 발표하며 연이어 히트 시켰다. 올해 2016년 들어서 방송된 홈쇼핑에서도 모두 매진행렬을 기록하며 완판 신화를 다시 쓰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기능성 베개 가누다이다.
또 가누다는 김수현 작가의 복귀작인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2015년 작년엔 가누다 메인모델인 소지섭 주연의 <오 마이 비너스>를 비롯해 <너를 기억해>, <용팔이>, <파랑새의 집>등 작품 등의 제작지원을 통해 기능성 베개의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며 기능성 베개의 국내 대표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가누다 베개의 노력은 서울 척병원과의 동행으로 이어졌다.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와 좀 더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누다 관계자는 "보건복지부 척추전문병원인 서울 척병원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가누다 제품으로 서울 척병원 환자분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화민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