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은 오는 2월 중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278-183번지에서 지하 1층~지상 14층, 전용면적 25~52㎡ 총 242실 규모의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 (시행: (주)한국토지신탁, 시공: (주)건영)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 오피스텔은 탁 트인 남대천 조망과 다양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강릉일반산업단지의 배후수요까지 누릴 수 있는 알짜 입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차량으로 약 10분거리에 원주~강릉 복선전철(2017년 개통예정)이 위치해 향후 단지 일대 광역교통망 개선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 대형 개발호재 눈길....풍부한 임대수요로 주목받는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 오피스텔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 오피스텔은 평창동계올림픽, 동계올림픽 특구개발, 강릉옥계산업단지, 강릉과학산업단지 등 사업지 주변으로 굵직한 개발계획의 수혜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원주~강릉 복선전철(2017년 12월 개통 예정)은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광역교통망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개통되면 서울청량리에서 강릉까지 약 70분대면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 11월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시 서울 강남에서 원주까지 약 5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더불어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는 강릉일반산업단지가 가까이 위치해 최적의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원주대 강릉캠퍼스, 영동대, 관동대 등 강릉소재 대학교가 다수 위치해 있어 직장인, 대학생 등 1~2인 가구의 배후수요를 대거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 쾌적한 주거환경에 생활편의성까지 갖춘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 오피스텔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는 단지 앞으로 고층 건물이 없어 탁 트인 평생조망권을 자랑한다. 남쪽으로는 남대천이 흐르고 있어 수변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남대천체육공원도 가까워 조깅과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으로 남강초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한솔초교, 경포여중, 시립도서관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이마트, 하나로마트가 가까이 위치해 있는데다 경찰서, 우체국 등 관공서는 물론 아나병원, 고려병원,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의 이용도 쉽다.
쾌속 교통망도 갖췄다. 경강로와 강릉IC 이용시 영동고속도로 및 강릉~동해 고속도로 진입이 쉽고, 대중교통을 통한 강릉 도심과 인접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평창동계올림픽 특수와 강릉과학산업단지, 교통호재까지 부동산 시장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강릉지역의 오피스텔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며 "그 중 `강릉 코아루 리버파크` 오피스텔은 강원지역의 다양한 대형 개발 호재를 누리고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벌써부터 전화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강원도 강릉시 성내동 15-1(K2빌딩 8층)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33-648-7025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