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제기관이 최초 공개하는 ETS 신토익 공식대비서
토익 출제기관 ETS의 공식수험서를 독점 출간해오고 있는 YBM은 신토익 공식대비서(The Official Guide to the TOEIC TEST)를 2월 22일 전격 출시했다. 공식대비서를 통해 출제기관의 신유형 200문항 풀세트(LC+RC)와 학습 가이드라인이 마침내 국내 최초로 공개되었다.
2016 ETS 신토익 공식대비서는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파트별 세부 정보 및 학습 전략도 상세히 담고 있어 신토익 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정기시험과 동일한 문제 퀄리티, 공인된 학습 가이드 외에도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출신의 ETS 성우가 정기시험과 동일한 발음과 속도로 직접 녹음해 신토익 공식대비서에 공신력을 더했다.
출제기관 ETS의 신토익 문제들에 대한 상세한 분석과 공식 가이드라인을 업계 최초로 제시하는 만큼, 대학교, 어학원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는 이번 신간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매우 높다.
YBM은 ETS 토익 공식카페(www.etstoeicbook.com)와 ETS 학습 어플을 통해 공식대비서 학습 지원 및 신토익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ETS 토익 공식카페에서는 신토익 공식대비서를 활용한 온라인 스터디가 3월 중에 진행된다. 교재를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플랜 제시 및 현직 강사들의 멘토링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5월 29일 신토익 시행에 앞서 이번에 출간된 `2016 ETS 신토익 공식대비서` 학습을 돕기 위한 해설 동영상강의는 3월초 YBM CLASS(www.ybmclass.com)에 개설된다.
한편, 토익 출제기관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는 2016년 5월 29일 정기시험부터 토익 일부 문항을 새로운 유형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LC 듣기영역에는 기존 2자 간 대화 이외에 일부 대화문에 3명의 화자가 등장하는 대화가 새롭게 출제된다. RC 독해영역에는 다수가 참여하는 문자 메시지, 메신저 대화, 온라인 채팅 대화문 등이 출제되고, 3개 연계 지문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을 묻는 문항이 출제된다. 문의는www.ybmbooks.com (02)2000-0515 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