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김주하 크림' 체험할 고객 3만명을 모십니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네이처리퍼블릭은 5일부터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규모가 3만명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오는 26일 개별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수령 기간 동안 직접 지정한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1주일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참여자 중 개인 블로그나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우수자 100명을 선정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선물한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호평하며 출시 당시부터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이 제품의 실제 애용자로 알려진 김주하 앵커가 모델로 등장하는 TV CF가 방영되며 `김주하 크림`이란 애칭이 추가됐다.

이 제품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