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달콤한 밸런타인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고민이 없는 것은 아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남녀불문 하고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에 빠지게 되는 것. 로맨틱하고 행복한 밸런타인을 위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초콜렛보다 달콤한 상큼 발랄 여친룩 ▲ 모델 이미지. 하이퍼 유토피아, 1. 마소영, 2.로사케이, 3. 러브캣비쥬, 4. 지니킴 밸런타인데이는 남자친구 앞에서 그 어떤 누구보다도 예쁘게 보이고 싶은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
초콜렛 선물과 함께 화사한 컬러의 귀여운 모양의 포켓 스커트나 도트 프린트 숏팬츠로 남자친구에게 사랑스러운 마음을 어필 해보는 건 어떨까? 여기에 하트 모양의 목걸이나 귀걸이를 매치해주면 더욱더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느낌의 숄더백과 편안한 로퍼는 남자친구와 더욱더 행복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시크한듯 너에게만 따뜻한 `만찢남` 남친룩 ▲ tvN `치즈인더트랩` 캡쳐, 1.잭앤질, 2.이스트 쿤스트, 3.지방시워치, 4.잔스포츠 요즘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만찢남`이 대세다. 만찢남이라고 해서 특별할 것이 있을까? 라인을 살려주는 적당힌 핏의 데님 팬츠와 따뜻한 니트만으로도 콩깍지가 쓰인 여자친구 눈엔 남자친구 만한 `만찢남`이 없다.
또한 니트는 셔츠와 레이어드 하면 보온성과 더불어 더욱더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심플한 다이얼의 시계나 가벼운 느낌의 백팩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