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SK브로드밴드, 고객자문단 5기 위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브로드밴드가 고객자문단 5기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4년부터 고객자문단을 운영해 오면서 B tv, B쇼핑, B home CCTV 안심캠 등에 대한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서비스 개선의 자산으로 활용해 왔습니다.

고객자문단 5기는 최근 론칭한 모바일 통합 플랫폼 옥수수(oksusu)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회사는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고객자문단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고객가치혁신의 소중한 자산으로 삼겠다"고 전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