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치아미백 의료기기 화이트랩스를 개발한 비에스앤코는 15일간 사용 후에도 미백효과를 보지 못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전체를 환불해주는 "100%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최근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뛰어난 미백효과를 앞세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치아미백용 의료기기 화이트랩스는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미백효과`와 `품질보장`이라는 양대 키워드를 유기적으로 결합한 서비스를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비에스앤코는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확실한 미백효과와 안전성을 앞세워 화이트랩스를 `가정용 치아미백 제품의 바이블`로 육성하여 미백치약과 붙이는 패치에 국한되어 있는 가정용 미백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치아미백 제품을 구입하려고 해 본 사람이라면 "미백효과가 없으면 어떡하지?"라는 고민을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화이트랩스는 바로 소비자들의 이런 고민을 과감하게 해결해 주기로 한 결정한 것이다.
화이트랩스 개발진은 치아미백 효과에 개인차가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아무리 임상시험을 통해서 입증된 효과가 좋다고 해도 사용자에 따라서는 효과가 다를 수 있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1명이라도 제품에 대한 불만이 느끼지 않도록 15일 사용 후에도 미백효과가 없다면 구매금액 전체를 환불해 주기로 하고, 2개월에 걸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OPEN하였다.
화이트랩스 연구소장은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했는데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아서 속상해 하는 고객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히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려는 노력은 작은 기업도 예외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비에스앤코(www.beauti-science.com) 화이트랩스는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서 최대 12단계에서 4단계까지 평균 7.4단계의 뛰어난 미백효과와 치아미백의 대표 부작용인 이시림 현상도 없다는 점을 입증 받아 효과와 안전성을 두루 갖춰 가정용 치아미백 시장의 지평을 열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