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광고야?"
2월 컴백을 예고한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신곡 가사의 일부를 공개하며 11개월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일 백지영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백지영의 새 디지털 싱글 `약도 없대요`(feat. 버벌진트)의 리릭(LYRI
CS)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것.
특히 공개 된 티저 이미지는 "돌아선 니 뒷모습에 하루 종일 열이나요 감기처럼"이란 가사와 함께 마치 제약 광고 같은 컨셉으로 선보여져 눈길을 끌고 있다.
총 6장의 리릭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함께여서 찬란히 빛이 나던 그 길들도 회색이 되어가", "나를 치료해줄 그댄 어딘가요?", "사람들이 말해, 시간이 약이라고 하지만 내겐 이 겨울이 끝없는 것 같아", "왜 지독한 감기는 낫지 않나요? 하루 종일 열이나 어떻게 하죠?", "그리운 내 마음 약도 없대요 어쩌죠..."라는 애절한 가사들이 이별을 경험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감정 이입을 할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한다.
여기에 `약도 없대요`란 타이틀 또한 백지영의 대표 발라드 넘버 `총 맞은 것처럼`을 잇는 독특하고 강렬한 제목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백지영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감성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대세 래퍼 버벌진트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며 11개월만에 컴백을 알린 백지영은 최근 정식 오픈한 자신의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1일 신곡 `약도 없대요`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