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31일 토익시험이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 토익학원이 토익 응시생들을 위해 시험 하루 전인 30일(토) 오전 10시 종로캠퍼스에서 무료 `토익 빡센특강`을 개최한다.
종로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은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매달 정규 토익에 대비해 진행하는 무료 토익특강이다. 특히 만족도 최고 97%를 기록할 만큼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매달 토익시험 전 꼭 들어야 할 필수코스다(해커스 종로 토익 빡센특강 설문결과/ 2015.05.30, 318명 참여).
오는 30일(토) 개최되는 특강에서도 31일 토익시험에 대비한 해커스 토익 스타강사진의 문제풀이 비법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도 제공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신청 열기가 뜨겁다. 뿐만 아니라 31일 토익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들을 한발 앞서 확인하려는 수험생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룰 전망이다. 토익 빡센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선착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1교시에는 실제 토익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전 모의고사를 풀게 된다. 모의고사 문제는 10여 년간 토익을 연구한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직접 제작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으며, 모의고사 후에는 채점도 바로 해볼 수 있어 자신의 토익 실력을 파악할 수 있다.
2교시와 3교시에는 해커스 토익학원 스타강사진이 직접 나서 1교시에서 풀었던 모의고사 문제를 전략적으로 풀이한다. 종로해커스 토익 기본/중급 LC 누적 수강생 수 1위 에리카설 강사는 LC 지문 속에서 `기승전결`을 찾아 보다 빠르게 LC 문제를 푸는 비법을 전수한다. 종로해커스 토익 기본 RC 누적 수강생 수 1위 전미정 강사는 점점 어려워지는 토익 RC 출제경향을 분석한 후 해석과정 없이도 RC 문제를 빠르게 푸는 스킬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처럼 최신 토익 출제경향부터 LC/RC 고득점을 위한 문제풀이 스킬까지 한꺼번에 총정리할 수 있어 토익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가 가능하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1교시 후에는 맛있는 빵과 커피를 제공하며, 2교시 후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해커스 토익학원은 2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올해 5월부터 신토익이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는 ▲스타강사진의 적중률 높은 강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체계적인 스터디 등으로 신토익 전 겨울방학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딩/리스닝 기준 1위, 2005년~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