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56.15

  • 37.64
  • 1.45%
코스닥

743.06

  • 4.87
  • 0.66%
1/3

페이스북만 잘 활용해도 '선물이 우수수'

관련종목

2024-11-01 08:0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롭스(왼쪽)·프롬에스티(가운데)·코카콜라(오른쪽) 페이스북 이벤트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자사 페이스북 팔로워를 대상으로 핫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SNS를 통해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페이스북 팔로워들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매장 직원에게 자신의 휴대폰에 롭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화면을 인증하면 된다. 롭스 페이스북 친구를 인증하면 핫팩 1개와 1만5천원 구매 시 2천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1인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밖에도 롭스 페이스북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프롬에스티는 패션앤 채널의 `화장대를 부탁해` 방송 노출을 기념해 `TV속 프롬에스티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화장대를 부탁해`를 시청하고 프롬에스티 제품이 등장하는 장면을 찍어 프롬에스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 댓글을 달거나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방송 인증샷 사진과 함께 @from_st 태그를 해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방송되는 `화장대를 부탁해` 재방송에 노출된 프롬에스티 사진을 찍은 것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중 베스트 컷을 올린 2명에게 프롬에스티 정품 키트를 증정하고 총 50명에게 피부에 좋은 과일음료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

    코카콜라는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로 `코-크 퓨쳐피드(Coke FutureFeed)`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으로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인 코카콜라는 고객들이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한 해를 보내길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코카콜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련된 `코-크 퓨쳐피드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참가자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분석돼 2016년 시기별 보기만 해도 짜릿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함께 나만의 짜릿하고 특별한 미래 타임라인이 형성된다. 미래 타임라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앞으로 6주간 매주 150명을 추첨, 총 900명에게 코-크 플래너 2권과 에코백 1개 세트를 선물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