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2월 1일 입다 이승기 나 군대간다
이승기 2월 1일 입대, `나 군대간다` 음원차트 1위 `대박 행진`
이승기가 2월 1일 현역 입대한다.
이승기는 21일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진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기는 이날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앨범 `나 군대간다` 음원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입영통지서가 언제 나올지 몰라 마음속으로만 준비하고 있었다. 한분씩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미안함을 노래에 담았다. 이 노래는 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모든 예비 국군장병들과 관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되면 좋겠다”고 했다.
`나 군대간다`는 김도훈 프로듀서의 곡으로, 군입대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는 내용이다.
`나 군대간다`에서 "머리를 자르고 집을 나서는 길, 마중 온 너에게 웃음 지어 본다. 네 작은 어깨를 포근히 안고서 눈물 꾹 참고서 너를 위로한다.나 군대간다. 담담히 뱉은 말 잠시 뿐이야. 곧 돌아올 거야. 기다리란 그 말 뒤로한 채 사랑한다. 사랑한다 이 말만 남긴다. 보고 싶을 거야. 참 그리울 거야. 널 위로하려던 내가 눈물 나서 아무 말 못하고 그저 바라본다. 그리울 네 얼굴 한 번 더 새긴다"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나 군대간다`는 21일 오후 2시 기준 엠넷, 올레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멜론 2위, 지니와
벅스 3위, 네이버뮤직 7위 등 다른 음원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승기 2월 1일 입대, `나 군대간다` 음원차트 1위 `대박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