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안기업 SGA솔루션즈는 바이러스체이서와 제휴해 엔드포인트보안 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SGA솔루션즈는 시장 지배력을 가진 서버와 인증을 포함한 응용보안과 함께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매출 확대를 위한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또한 양사간 전문화된 기술 융합을 통한 신제품 출시로 통합보안 사업 영역을 확대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기로 했습니다.
이번 제휴로 SGA솔루션즈는 ▲엔드포인트 보안 영역 영업망 확대 및 제품 공급,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술적 통합보안 솔루션 제공, ▲지능형지속위협(APT)를 막기 위한 차세대통합보안관제솔루션 개발을 통해 핀테크, 사물인터넷 등 시장의 트렌드에 따라 확대되는 사업의 기회를 적극 매출로 연결한다는 계획입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는 “회사의 성장 기반이 되고 있는 시스템 보안과 응용보안 솔루션에 추가적으로 엔드포인트보안을 더함으로써 명실상부한 통합보안 기업의 모습을 갖췄다”며, “올해는 이를 기반으로 차세대보안관제 시장에 진출해 솔루션 중심의 안정적 성장과 수익성을 갖춰 기업가치를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바이러스체이서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중심으로 PC보안을 위한 다양하고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지난 해 말 SGA 계열사로 편입됐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바이러스체이서, 패치관리솔루션 패치체이서, 망분리 및 자료저장방지솔루션 다락, PC보안감사솔루션 내PC지키미 등이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