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 우진, 최대주주 이재원·이재상 외 17인으로 변경
우진은 최대주주가 이재상 외 18인에서 이재원ㆍ이재상 외 17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이성범으로부터 이재상에게 증여되었던 주식 일부 증여 취소와 이성범으로부터 이재원에게 주식 증여, 이재상으로부터 이재원의 주식 취득에 따른 변경"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현대중공업, 지난해 총 수주액 145억달러…전년대비 26.7%↓
현대중공업은 지난해 총 수주액이 145만3800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6.7% 감소했다고 공시했습니다.
▲ 현대페인트 채권자가 이사회 의장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소송
현대페인트는 채권자인 이태일 씨가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번 청구는 본안 소송 판결 확정 시까지 채무자인 현대페인트 주식회사의 이사회 의장 직무를 정지시켜달라는 내용입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코스닥>
▲ 크레듀,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
크레듀는 보통주 1주당 2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시가배당률은 0.48%고, 배당금 총액은 14억7251만6250원입니다.
▲ 퍼시픽바이오, 신규 사외이사 2명 선임
퍼시픽바이오는 사외이사에 김동환 네오플럭스 상무와 박정원 네오플럭스 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에 따라 퍼시픽 바이오의 사외이사는 총 3명으로 늘었으며 임기는 2019년 1월18일까지입니다.
▲ 씨케이에이치 “임시주총 소집 관련 소송 취하”
씨케이에이치는 김기룡 외 101명이 서울남부지법에 제기한 임시주주총회 소집허가 신청 소송이 취하됐다고 공시했습니다.
▲ 아미노로직스, 23억 규모 사채원리금 청구 소송 피소
아미노로직스는 투자회사 한화인베스트먼트가 23억원 규모의 사채원리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과 협의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코데즈컴바인, 회사분할 결정
코데즈컴바인은 분할 존속회사인 코데즈컴바인과 분할 신생회사인 씨앤씨로우로 회사 분할을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회생 절차의 신속한 종결이 요청되는 분할 존속회사는 분할 이후 종결절차를 밟아 정상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분할신설회사는 회생절차에 남아 부인권 소송 및 조사확정재판 등을 계속 수행한 후 소송의 결과에 따른권리ㆍ의무를 분할 존속회사에게 이전한다"고 밝혔습니다.
▲ KCC건설, 446억원 규모 위례신도시 상업시설 공사계약 체결
KCC건설이 코리아신탁주식회사가 발주한 446억867만 원 규모의 위례신도시 일반상업1-2BL 상업시설 신축공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계약기간은 오는 3월1일부터 2018년 3월1일까지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