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제 34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를 오는 1월 30일(토), 31일(일)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전문여행사가 함께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로맨틱한 신혼여행 준비에 고급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니문 인기지역 특별혜택을 살펴보면 유럽의 경우 조기예약 시 이태리 남부 스냅촬영과 최고급 아크릴액자를 받을 수 있다. 프랑스&스위스 패키지 예약시 인터라켄 스파 이용권이, 크루즈 예약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발리는 조기예약시 풀빌라, 오션스윗룸, 스파 등의 각종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호주 박람회 예약특전으로는 시드니&골드코스트 무료스냅촬영과 디너크루즈가 제공된다.
푸켓 조기예약시 노보텔까말라, 라플로카, 더나카 4박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박람회 예약 시 전 상품 40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사무이 조기예약 특전은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럭셔리 요트 투어 및 허니문 스냅촬영이다. 하와이도 조기예약시 미팅&샌딩 서비스, 스냅촬영, 와이키키 비치 메리엇 객실 업그레이드, 모아나 서프라이더 조식 및 클럽라운지 이용권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앤은 칸쿤 265만원, 하와이 144만원, 푸켓 119만원, 코사무이 155만원, 발리 154만원, 몰디브 270만원, 유럽 238만원이라는 가격을 선보이며 최저가에 도전한다. 이러한 최저가 상품 및 각종 혜택과 더불어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는 웨딩패키지나 신혼여행 계약시 무료로 제공되어 신혼여행 길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으로부터 신혼부부들을 보호한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의 주관 여행사인 여행앤라이프는 총 13억 5천만원의 보증보험과 여행자보험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정장 및 코트, 49인치 TV, 루이비통 가방, 샤넬 장지갑, 샤넬&몽블랑 커플카드지갑이 준비되어 있어 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국내 최대규모 웨딩컨설팅사인 웨딩앤은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및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올해 1월 초에 개최된 제 3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최고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확인했다.
제 34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