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 `스노플레이크(Snowflake)` 화이트 티저 공개…`청순돌` 돌아온다 (사진=쏘스뮤직)
[김민서 기자]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을 7일 앞두고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7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침대에 기댄 채 화사한 미소를 뽐낸 소원, 바닥에 엎드려 턱을 괴고 깜찍한 표정을 드러낸 예린을 비롯해 유주, 엄지, 신비, 은하의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가득 담긴 티저 이미지는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는 상황.
앞서 여자친구는 두 번에 걸쳐 스쿨룩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발랄하고 건강한 소녀들의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공개된 이번 티저 이미지로는 다시금 `청순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로 돌아오는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 어른이 되고픈 소녀들의 간절한 바람을 담은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25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데뷔곡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을 작곡한 이기,용배가 작업한 곡으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한 만큼 3연속 히트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25일 `스노플레이크(Snowflake)`로 컴백,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