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스페셜 앨범 `delight` 발매…첫 `댄스 퍼포먼스`로 화려한 변신
신화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딜라이트(delight)`를 공개했다.
지난 7일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솔로 컴백을 예고했던 신혜성은 1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딜라이트’를 선보였다.
`딜라이트(delight)`는 지난 해 맞이한 신혜성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으로, 솔로 타이틀 곡 최초로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했다. 신혜성의 색다른 변신에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사전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는 따뜻한 건반 선율과 심플한 드럼 비트가 인상적인 미디움 R&B 장르의 곡으로, 신혜성의 달콤한 보컬과 연인에게 전하는 한 편의 서정시 같은 가사가 어우러지며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그 동안 감성 발라드와 모던 락 위주의 무대를 선보여왔던 신혜성은 이번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를 통해 솔로 타이틀 곡 최초로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 감성 보컬리스트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혜성은 지난 2012년 ‘그대라면 좋을텐데’ 이후 약 3년 만에 음악 프로그램에 나서며, 활발한 솔로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신혜성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솔로 타이틀 곡 최초로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해 팬들에게 ‘솔로가수 신혜성’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혜성, 스페셜 앨범 `delight` 발매…첫 `댄스 퍼포먼스`로 화려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