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501 김형준, 日 쇼케이스 `Be With You` 성료…현지 뜨겁게 달궜다 (사진=CI ENT)
[김민서 기자] SS501 김형준이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8일 일본 도쿄에서 오후 2시 30분,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일본 싱글 쇼케이스 ‘Be With You’를 개최한 김형준은 약 1,400여명의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개최된 김형준의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는 2013년 일본 싱글 쇼케이스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개최하는 만큼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로 공연장 안을 가득 채웠으며, 김형준은 지난달 16일 발표한 새 싱글 ‘Be With You’의 무대로 쇼케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일본어로 현지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전한 김형준은 일본 싱글 1집 ‘Long Night’, 두 번째 솔로 앨범 수록 곡 ‘Sorry I‘m Sorry’의 무대와 ‘사진첩’, ‘잘못걸었어’ 등의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김형준은 새 싱글 ‘Be With You’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신곡 관련 토크와 함께 솔로 가수로서 앞으로의 활동 계획 토크를 팬들과 함께 나눈 후, 지난해 국내에서 활동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 무대와 ‘Always and Forever’의 무대로 달콤한 매력을 어필하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퍼팅골프 게임으로 숨겨진 골프 실력을 뽐낸 데 이어 심층 심리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드러낸 김형준은 ‘다른 여자 말고 너’와 ‘Fighter’, ‘LOVE YA’, ‘Love Like This’ 등 추억의 SS501 메들리로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2016년 활동 계획을 전한 김형준은 솔로 1집 수록 곡 ‘GIRL’의 무대를 끝으로 아쉬운 인사를 전했으며, 앵콜을 외치는 팬들의 응원에 다시 무대로 등장해 ‘Time of Destiny’와 첫 무대였던 신곡 ‘Be With You’의 무대를 보여주며 쇼케이스를 마친 후 하이터치회를 통해 끝까지 팬들과 소통하는 훈훈함을 보여줬다.
CI ENT측은 “8일 김형준이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3년 이후 오랜만에 해외 팬들과 만날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며 "이번 일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올 해 더욱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인 김형준에게 앞으로도 많은 팬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8일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를 개최한 김형준은 지난달 16일 일본 싱글 ‘Be With You’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SS501 허영생, 김규종과 유닛 활동을 예고한 바 있는 김형준은 올 해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