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를 맞아 많은 남성들이 다양한 패션과 액세서리에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특히 남성들의 핵심 아이템이 시계로 꼽히면서 여러 업체들이 신상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이에 따라 시계전문 종합쇼핑몰 `타임메카`(www.timemecca.com)는 고객감동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승승장구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위해 전 모델 신상품을 출시했다.
타임메카에서 판매되는 모든 시계는 정식 세관통관 절차를 걸친 정품시계이며, 단 1개의 가품이나 모조품이 판매되더라도 상품금액의 120%를 보상해주는 120% 정품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타임메카는 2016년 원숭이해를 맞이해 세이코, 가가밀라노, 스위스밀리터리, 티쏘, 해밀턴, 태그호이어 , 구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 모델을 출시했다. 신규 브랜드로는 게스, 게스컬렉션, 나바디자인, 라스라르센, 오리스, 트리젠코 등 남자시계, 여자시계, 커플시계까지 브랜드 시계에서의 16년 신상 모델들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시작했다.
특히 타임메카는 시계 쇼핑몰 최초로 ICR(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획득했으며 시계 쇼핑몰로는 유일하게 TIPA(무역지식재산권협회) 회원 참여활동, 품질관리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 못지않은 철저한 A/S관리 시스템을 도입, 100% 정품 취급 원칙, 가품 120% 보상제도 등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여 결국 지난해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2015년 연 매출 200억 이상의 성과를 달성한 타임메카는 현재 태그호이어, 까르띠에, 오메가, 티쏘시계, 디젤시계, 자스페로, 론진시계, 알렉산더크리스티, 포체시계, 잉거솔, 밀튼스텔리, 세이코, 타이맥스위켄더, 루미녹스, 해밀턴, 순토시계, 다니엘웰링턴, 지샥빅페이스, 알마니시계, 카시오, 마크제이콥스시계, 발렌티노루디, 모먼트워치, 구찌시계, 헬다이버, 캉골시계, 몽블랑, 마리끌레르시계, DKNY시계, 나바디자인시계 등 150여 종의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