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소비자, 협력사 접점부서 직원을 중심으로 소비자보호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합니다.
새해 초부터 두 달간 ‘고객만족(
CS) 리더스 관리사 양성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대상은 영업지원실·상품기획실·방송제작팀·고객지원실 소속 직원 전체입니다.
교육은 고객 목소리 청취와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주도 능력을 습득하는 △CS개론 △CS전략론 △CS고객관리실무론 등으로 이뤄집니다.
공영홈쇼핑은 CS 리더스 관리사 과정을 이수한 직원에 대해 국가 공인 시험 응시와 관련 자격증 취득을 지원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