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숨막히는 이목구비…세계서 `67위` 등극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2 ‘태양의 후예’ 두 번째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송혜교가 세계 얼굴 순위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29일 공식 페이스북에는 “송송커플 숨막히는 탐색전 영상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20초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송중기는 송혜교를 뚫어져라 쳐다보며 “의사면 남친 없겠네요? 바빠서”라고 말하고 이에 송혜교는 “군인이면 여친 없겠네요? 빡세서”라고 받아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끝으로 송중기는 “대답은 누가하나”라고 말하며 송혜교를 쳐다봐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싿.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다.
송혜교, 송중기, 진구, 김지원, 온유, 강신일 등 특급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는 모은 ‘태양의 후예’는 내년 초 방송된다.
한편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201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 명단을 공개했다.
이에 송혜교는 67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애프터스쿨 나나가 2년 연속 자리를 지켰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숨막히는 이목구비…세계서 `67위` 등극
[온라인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