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소셜커머스, 이색적인 도심 여행 코스 상품 '눈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소셜커머스 상품을 통해 도심 여행코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는 기획전 `위메프가 제안하는 서울 도심 트래블`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첫 번째 기획전에서는 시간을 간직한 신비로운 동네, 해방촌을 소개한다. 광복과 함께 피난민들이 모여 살게 된 해방촌은 서울의 과거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더백푸드트럭`, `로우파이`, `토스트프랑세`, `역전의 화로`, `캠핑컴퍼니`, `카사블랑카`, `마이쥬스`, `카페jeje`, `HBC고깃집`, `피자오` 등 해방촌에 위치한 맛집 10군데를 소개하고 각 매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혜택쿠폰을 다운 받아서 가면 `더백푸드트럭`에서 메인 메뉴 주문 시 칠리치즈프라이(half) 또는 칠리치즈프라이 주문 시 5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트프랑세`는 토스트와 음료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고 `캠핑컴퍼니`는 고기 주문 시 해방라면 또는 국물 떡볶이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방촌 108 하늘계단`의 트레킹 코스를 소개하고, 골목 곳곳에 숨어있는 벽화를 찾아 다니는 일정도 추천한다.

위메프 지역사업부 최광원MD는 "기존의 할인쿠폰 형식에서 벗어나 전반적인 도심여행 코스를 제안하는 등 지역 상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연말연시에 연인, 친구, 가족들과 이색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2탄은 서울숲 예술촌을 테마로 2월 중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