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으로 콘서트를 뜨겁게 달구는 DJ.DOC가 올해 연말 콘서트에서도 최고의 게스트를 모실 것을 예고했다.
DJ.DOC는 지난 2014년 연말 콘서트 당시 싸이, 유재석을 비롯해 지누션, EXID, 임창정, 백지영 등이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콘서트를 화려하게 장식한 바 있다
올해 역시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2015 DJ.DOC 대중음악탕 -싸우나 파티’에 에픽하이와 지누션이 30일 게스트로, 터보와 지누션이 31일 게스트로 참석하며 베일에 쌓인 역대급 깜짝 게스트 등 까지 콘서트장을 빛낼 계획이다.
특히 앞서 열린 대구 콘서트에는 하하와 스컬이 대구까지 함께 이동해 게스트로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대구의 같은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던 쿨요테 역시 기습적으로 게스트로 출연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DJ.DOC는 19금 콘셉트의 파격적인 무대 연출과 수많은 히트곡, 막강 게스트 섭외력을 선보이며 자타가 인정하는 연말 공연 최강자로 손꼽혀왔다. 연말이 더 외로운 솔로들을 뜨겁게 달궈줄 ‘솔로탕’과 열정과 반비례하는 체력을 가진 관객들을 위한 ‘경로우대탕’ 등 DJ.DOC다운 예매 구역과 주의사항을 안내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연말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