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스다운 구스이불 전문 침구브랜드 구슬립이 호텔이불 퀸사이즈 프로모션 완판에 따라 고객감사 이벤트로 호텔이불 싱글사이즈 풀세트 구성의 2차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번 구슬립의 구스다운 호텔이불 행사로 내년 봄 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겐 혼수이불, 예단이불로 구스이불을 구매할 수 있는 따뜻하고 포근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유럽과 선진국 중심으로 주로 사용되던 구스이불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장점으로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급속히 대중화 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구스다운 호텔이불로 겨울침구를 마련해 볼 수 있는 합리적 기회가 될 전망이다”라며 “구스다운의 대중화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구슬립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면세점과 한국관광공사의 호텔체인 브랜드인 부산 베니키아호텔 해운대, 숭의동 베니키아호텔 전 객실에 입점하며, 브랜드 퀄리티와 품질력을 모두 인정받은 프리미엄 구스이불 브랜드다.
구스다운의 체온유지기능과 함께 구슬립의 3차 입체 무봉제 특허 기술, 초극세사 항알러지 원단은 유해물질과 집먼지 진드기를 완벽히 차단. 겨울철 부쩍 심해지는 비염이나 아토피 증상을 완화시켜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구슬립 오지은 대표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전용창업자금 우수기업, 성공CEO로 대구경북권 내 유일하게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좋은 재료, 우수한 침구를 사명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며 브랜드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침구기업이 될 것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