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김현중 부모 단독 인터뷰 공개..."소송에 아이 이용하고 싶지 않아"(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조은애 기자] 김현중 부모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친자 감정 확인 결과를 통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 최 씨 간의 진실 공방을 파헤친다.
앞서 14일 김현중과 최 씨는 친자 확인을 위한 유전자 검사를 받았다. 최 씨의 변호인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서울대 의대 법의학교실에서 김현중과 최 씨 아이가 부자관계에 있다는 감정서 결과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현중의 부모님은 기자회견을 통해 친자 확인 검사 결과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김현중의 아버지는 “아이를 두고 소송을 하고 싶지 않다”라며 “최 씨 측이 나머지 소송에 아이를 이용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그는 “현중이와 오늘 연락했다. ‘양육비, 양육권에 대해 법원이 정해주는 대로 아빠의 도리를 다 하겠다’라고 하더라”며 김현중의 반응도 전했다.
제작진은 기자회견이 열린 직후 김현중 부모님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뜻밖에도 김현중 아버지는 기자회견에서 밝히지 않은 새로운 의혹을 들려줬다.
지난해 임신과 폭행, 유산을 둘러싸고 시작된 진실 공방부터 친자확인까지 길고 긴 양측의 공방은 언제쯤 끝날 것인지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김현중 부모님의 단독 인터뷰부터 양측의 입장까지 공개한다.
한편 `한밤의 TV연예`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e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