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과 고경표의 트리플 하트 인증샷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2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류혜영이 tvN ‘응답하라 1988’에서 고경표와 아슬아슬한 비밀연애로 설렘을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21일 오전 류혜영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경표와 시청자들을 향한 하트 인증샷을 공개해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선보라`커플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드리는 트리플 하트!”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류혜영과 고경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극 중 연상연하 커플로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실제로도 돈독한 팀워크를 엿보게 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응답하라 1988’에서 류혜영은 연하남 고경표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설렘을 전했다. 또, 눈물을 흘리는 고경표를 말 없이 안아주며 위로하는 등 회를 거듭할수록 서로에게 의지하는 훈훈한 커플의 모습을 그려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혜영, 이번 주도 보라언니 덕분에 힐링했어요! 다음 주에도 기대할게요”, “류혜영, 고경표와 비하인드 컷 공개될 때마다 설렘 폭발!”, “류혜영, 하트도 큰언니답게 두 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혜영이 서울대생 엘리트 성보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