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연말연시를 맞아 대규모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인 ‘2015 F/W 시즌오프’를 내년 2월 29일까지 펼칩니다.
이번 시즌오프 프로모션은 ‘H&M’, ‘자라’, ‘모던하우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부터 리빙 편집숍까지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협업해 최대 70% 할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H&M’, ‘ABC마트 메가스테이지’는 최대 70%, 에잇세컨즈’, ‘팀버랜드’, ‘쉬즈미스’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 역시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내려 판매합니다.
‘로가디스’, ‘지오지아’, ‘찰스앤키스’, ‘캐스키드슨’ 등 스포츠?패션?잡화 매장에서는 최대 50%, ‘자라’는 최대 40% 시즌오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 리빙 편집숍 ‘모던하우스’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들을 5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한 해를 정리하며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각양각색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2015 F/W 시즌오프’ 행사를 기획했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을 전하고 싶은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