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규선, 젤리피쉬 캐롤 `사랑난로` MV로 청순매력 뽐내 `눈길` (사진=젤리피쉬)
[김민서 기자] 신예배우 김규선이 걸그룹 못지 않은 미모를 뽐냈다.
17일 소속사 젤리피쉬는 김규선의 `젤리크리스마스2015-4랑`의 ‘사랑난로’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규선은 화이트 스웨터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 우윳빛 피부로 청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 머리를 땋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러블리한 외모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또한 김규선은 `Jelly Christmas 2015-4랑`의 ‘사랑난로’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 크리스마스에 해야할 리스트를 하나씩 해나가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크리스마스 여친’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차서경(이소연 분)의 동생이자 털털하고 씩씩한 태권소녀 차서동으로 열연중인 김규선은 ‘사랑난로’ 뮤직비디오에서는 드라마와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김규선이 출연중인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평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