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개그팀 졸탄이 두 번째 앨범 `MADDOG`을 공개했다.
12일 개그팀 졸탄이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와 각종 포털을 통해 두 번째 앨범 `MADDOG`를 공개했다.
졸탄은 지난달 16일 공개한 경쾌한 미디엄 탬포의 디지털 싱글 `사랑약속`이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이에 졸탄 팀은 ‘사랑약속’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Electronic dance music 곡인 ‘MADDOG’을 공개했다.
졸탄 측은 이번에 공개된 `MADDOG`은 떠오르는 신예가수 강수정의 파워풀한 보컬과 졸탄(이재현, 한현민, 정진욱)의 익살스러운 랩이 어우러져 듣기만 해도 신나는 클럽에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디지털 싱글 `MADDOG`은 Producer Team `Team Made`가 작곡, 작사, 편곡을 한 곡으로 대한민국 방송음악, 대중가요, 뮤지컬, 영화음악, 드라마 OST 등 작업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체계적인 작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Producer Team ‘Team Made’가 Producing 한 만큼 기대가 큰 곡이라 할 수 있다.
또한 MADDOG의 뮤직비디오에는 2014년 싱글 앨범 `귓방망이`등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 배드키즈(루아, 하늘, 케이미, 모니카)멤버가 우정 출연을 해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졸탄 팀과 친분을 이어온 아시아스포츠댄스 메달리스트 배우 임효민, 슈퍼모델 출신 배우 이지훈, 농구선수 손준영 등 평균키 195의 장신들인 이들이 단신 졸탄팀과 비주얼 쇼크를 줘 더욱 재미있는 영상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졸탄팀은 이번 음원 공개로 라디오와 각종 공연장 등에서 가수로 활동 계획 중이며 현재 개인별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의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한편 졸탄은 12년 동안의 팀워크을 자랑하며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졸탄극장, 쏘우극장, 싸움의 기술, 네시의 품격, 이름대소동, 병맛대소동 등 수 많은 히트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만큼 각자의 활동 이후 졸탄만의 재미있고 독창적인 새로운 개그코너로 시청자들의 문을 두드릴 예정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사진=졸탄)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