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신세휘, 고등학생이 이런 노출을? 청순+섹시 다 가졌네
‘런닝맨’에 출연한 고교생 배우 신세휘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좀비특집에는 ‘여고생 한효주’로 불리는 신세휘가 좀비전쟁의 운명을 쥔 소녀로 깜짝 등장하며 현장분위기를 밝혔다.
이날 신세휘는 10분도 채 되지 않는 잠깐의 등장이었지만 순정만화의 여주인공 같은 미모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런닝맨 신세휘’가 종일 랭크되며 역대 가장 큰 존재감을 발휘했다.
신세휘는 과거 tvN `고교 10대천왕`에 출연해 `여고생 한효주`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데 이어 인기 아이돌 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최근 공개된 웨딩화보가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는 등 영향력 있는 차세대 이슈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이에 신세휘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인 가운데, 평소와 다른 매력을 발산한 그의 프로필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신세휘는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에서 맨살을 드러낸 채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신세휘의 인기를 증명하듯 방송가와 광고계 감독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좋은 작품과 연기로 찾아뵙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런닝맨’ 이후 신세휘의 활동 계획을 전했다.
‘런닝맨’ 신세휘, 고등학생이 이런 노출을? 청순+섹시 다 가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