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폴스미스가 파이브 아이즈 컬렉션 워치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BM5-348-51, BM5-429-31은 시크하고 무게감 있는 블랙 메탈 워치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 워치는 모던 시크한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에 강한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와 10기압의 방수 기능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포멀한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 아이템으로 착용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레페토가 12월 18일부터 24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에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백 이벤트는 레페토 슈즈 구매 시 한 켤레 당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단 16SS 신상품과 스테디 셀링 상품에만 한하며, 세일 상품 구매 시에는 제외된다고 하네요. 레페토의 페이백 이벤트는 12월 3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압구정 로데오점과 삼청점 두 군데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레페토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메트로시티가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메트로시티의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메트로시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영상 게시물을 자신의 계정에 공유하고 댓글로 영상 속 제품 중 가장 갖고 싶은 제품의 번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트렌디하고익스클루시브한메트로시티 핸드백, 지갑, 의류 및 겨울 액세서리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을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총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7일 자정까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미쉘 에블랑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린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코린트 컬렉션은 1988년에 탄생된 라인으로 그리스의 도시 코린트의 건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시계의 베젤과 밴드에 코린트의 기둥들을 형상화해 디자인을 했다고 하는데요. 클래식한 프레임과 화이트 컬러의 MOP 다이얼의 조화가 우아한 미쉘에블랑의 코린트는 깔끔한 실버, 클래식한 로즈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고급스러운 브레이슬릿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치오안나가 백화점 시즌 오프 세일과 패밀리 세일을 최대 70% 할인 판매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패밀리 세일 경우 파르나스, 압구정 플래그십, 김포아울렛 매장에서 진행되며, 엘레나 이아치를 포함한 스테파노 감바, 푼토 피그로, 노베르토 코스타, 파비오 루스코니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월 상품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다고 합니다. 또한 백화점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리치오안나가 전개는 브랜드 중 15 F/W 대표 브랜드 파비오 루스코니와 마시에로 로렌조, 보일 블랑쉐, 프로게토 등의 해당 시즌 상품으로 준비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