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열애 박혜원, `라스` 이별편지 당시도 열애중…사랑 찾아오길?
김용준의 열애 상대가 박혜원으로 밝혀진 가운데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 연인 황정음을 언급했을 당시도 열애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9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정경호와 개그맨 박휘순, 가수 김장훈, 김용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김용준에게 “황정음이 MBC 드라마를 들어갔다. 어떻게 생각하느냐”라 물었고, 이에 김용준은 “잘 됐으면 좋겠다. 늘 열심히 하는 친구니까”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구라는 이에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어지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라고 격려하자 김용준은 “다른 사랑이 찾아오지 않겠느냐”라며 “의도적인 것보다 자연스러운 만남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용준은 방송 당시 박혜원과 4개월 째 교제중이었다.
10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용준이 (현재) 박혜원과 6개월째 교제 중”이라며 “(김용준이 여자친구를)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였다.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 서로 성격이 잘 맞는데다가 좋아하는 것, 비슷한 것이 많아 주위에서 선남선녀의 만남으로 생각한다. 청계산 등도 자주 찾은 것으로 안다”고 보도했다.
김용준 소속사
CJ E&M 역시 두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김용준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이 맞다. 그러나 박혜원은 현재 연예계에서 일하고 있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것이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용준은 배우 황정음(30)과 2006년 교제를 시작해 9년 만인 지난 5월 결별했다. 황정음은 지난 7일 프로골퍼이자 철강산업 거암코아 후계자 이영돈(34)과 열애를 인정한 바있다.
김용준 열애 박혜원, `라스` 이별편지 당시도 열애중…사랑 찾아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