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공기마저 건조한 겨울철에는 각질이 과도하게 생성되기 쉬워 보습제를 통한 피부 관리가 필수다. 특히 피부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들은 피부건조로 인해 각질뿐 아니라 침독과 얼굴상처가 더 쉽게 생길 수 있어 피부가 트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이를 관리함에 있어 신생아 연고보다는 입가에 닿아도 무방한 천연성분 고보습 멀티밤을 사용해 입술, 양 볼 등 트기 쉬운 건조한 부위에 덧발라 보습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고농축 멀티밤 퓨어엠 `큐어밤`은 피부 보호 및 유연효과가 우수한 쉐어버터 함유로 촉촉한 피부 유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오일 등 천연 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며 알로에베라잎 및 병풀 추출물, 마치현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더해준다.
또한 제품에는 세라마이드 액정 지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시 각질세포간 지질 내에 세라마이드 액정 지질 성분이 공급됨으로 피부보호막이 강화되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장시간 유지 가능하다.
더불어 연꽃수가 사용되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연꽃은 진흙 속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틔우는 식물로, 정화능력이 뛰어나 피부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 영양성분과 비타민 B1, B2, C 등 다양한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풍부한 영양공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퓨어엠 큐어밤은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보다 안전한 것이 장점이다. 한국 화학 융합 시험 연구소에서 테스트를 거친 결과 방부제의 일종인 파라벤을 비롯한 벤질알코올, 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석면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에서 안전성을 인증한 12가지의 원료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퓨어엠 큐어밤은 우수한 보습 및 진정 기능으로 신생아는 물론 피부가 민감한 성인들까지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단순 보습뿐만 아니라 발진, 침독, 벌레물린 곳 등 트러블이 발생한 부위에신생아 연고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겨울철 트기 쉬운 입술에 아기 립밤으로도 사용 가능해 멀티밤으로서의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다.
퓨어엠 관계자는 "캡을 열어 마사지하듯 문지르며 체온으로 부드럽게 녹인 후 집중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잘 스며들도록 마사지해주는 것이 제품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라며 이어 "새롭게 리뉴얼 된 스틱형 멀티밤은 사용법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아기침독크림 및 천연 아기 립밤으로 활용할 수 있어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