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 세 번째 MV `VENI VIDI VICI` 공개 `압도적인 야성美` (사진=세븐시즌스)
[김민서 기자] 지코가 첫 번째 미니앨범 `갤러리`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VENI VIDI VICI(feat.DJ wegun)`를 공개했다.
지코의 첫 번째 미니앨범 "갤러리"의 세번째 뮤직비디오 `VENI VIDI VICI(feat.DJ wegun)`는 9일 새벽 블락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공개한 `오만과 편견`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VENI VIDI VICI(feat.DJ wegun)` 뮤직비디오는 가슴 뛰게 만드는 압도적인 사운드로 시작부터 단숨에 몰입을 끌어 올린다.
특히 거친 사막에서도 더 빛을 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지코의 모습은 마치 곡의 제목 `VENI VIDI VICI(웨니 위디 위키-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를 말한 율리우스 카이사르와도 같은 당당함을 풍기며, 야성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영상미도 놓치지 않았다. 화려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액션 스릴러 영화를 떠올리게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치 하나의 전시회처럼 공개하는 작품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지코의 이번 앨범 `갤러리`는 각각의 곡이 각기 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지코가 가요계의 현대판 카이사르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코의 미니 앨범 `갤러리`는 더블 타이틀곡 `유레카`, `오만과 편견`을 비롯해 `VENI VIDI VICI(feat. DJ wegun)`, `날`, `Boys And Girls`, `말해 YES OR NO`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ming@wowtv.co.kr